[공모전] 제6회 추억의 우리 농산물 이야기 공모전(10.11~10.30)

㈜아그로플러스와 농촌진흥청이 ‘제6회 추억의 우리 농산물 이야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10월 11일부터 10월30일까지 우리 농산물, 귀농귀촌, 텃밭 가꾸기를 주제로 쓴 이야기온라인 접수 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됩니다.

한 사람당 한 작품만 제출할 수 있습니다. 표절·모방·각색이 아닌 본인 사례를 담은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글은 2000자 이내(띄어쓰기와 공백 포함)이며, 관련 사진 3~5장도 필수로 첨부해야 합니다.

총 10편(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 3, 장려 5)을 선정합니다. 대상 100만원을 포함해 총상금은 470만원입니다. 작품성, 흥미성, 활용성을 기준으로 심사해 11월 21일 발표합니다. 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작이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수상작품은 네이버 더농부 블로그와 농촌진흥청 SNS에 게재합니다.

시상식은 11월25일 한국경제신문사 17층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일정이나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응모된 작품의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아그로플러스와 농촌진흥청은 원작의 의도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수상작을 수정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은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모두 폐기하며, 응모자가 반환을 요구할 경우 반환 비용은 응모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응모작의 저작권 침해로 발생하는 분쟁은 응모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시상 이후라도 기존 공모전 수상작, 표절, 모방, 사진 초상권 침해 등이 밝혀지면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합니다.

최근 수상작은 더농부 블로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농업·농촌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응모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제5회 대상 수상작 ‘고추밭이 알려준 삶의 자세’▽

▽공모 접수 페이지▽


더농부 에디터 박상익

nong-up@naver.com

더농부


▽클릭 한 번으로 식탁 위에서 농부들의 정성을 만나보세요!▽

▽더농부 구독하고 전국 먹거리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